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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오늘은 재직증명서 인터넷발급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회사에 제출을 하거나, 은행에 제출을 하는 등 다양하게 필요한 것인데요.



회사에 문의하거나 할 수도 있지만, 요즘은 인터넷으로도 손쉽게 발급을 받아보실 수 있답니다. 그럼 지금부터 재직증명서 인터넷발급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국민연금공단 사이트로 이동을 해야합니다.



네이버에 검색하시면 사이트 맨 위에 뜬답니다. 해당 사이트를 클릭해서 들어가주세요.



이후, 중간쯤에 있는 '개인 민원(조회/증명) 로그인' 이라는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이후 상단의 조회/증명 > 가입증명서(국/영문) 버튼을 차례로 클릭해주시길 바랍니다.



그럼 개인 로그인을 하라는 창이 뜨는데요. 본인인증이 필요하기 때문에 공인인증서를 준비해두셔야 합니다. 공인인증서가 없으시면 아쉽게도 진행이 불가능합니다. 로그인을 해주세요.



로그인 후, 상단의 국문/영문을 선택하시고, 출력할 재직증명서를 체크, 프린터 발급/팩스 발급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이후 진행을 하시면 발급까지도 가능하답니다.



이상으로 재직증명서 인터넷발급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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