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kt 고객센터 전화번호 완벽정리



통신사중 kt를 쓰시는 고객분들도 많을거라 생각이 되는데요. 인터넷이나 전화문제 등으로 고객센터에 전화를 할 일이 종종 생기더라구요. 대표번호가 있지만 세세하게 알아두면 좋을듯해서 오늘은 kt 고객센터 전화번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다양한 상품에 따라서 고객센터 전화번호가 각자 다른데요. 홈상품 고객센터, 모바일상품 고객센터, 서비스 고객센터로 나누어서 설명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홈상품 고객센터는 휴대폰으로 전화를 걸 시 지역번호 + 100 또는 080-000-9999로 전화를 거시면 되는데요. 통화료는 KT폰이라면 무료입니다. 일반전화 이용시 국번없이 100번으로 걸어주시면 된답니다.



모바일 상품 고객센터 번호입니다. 휴대폰 이용시 114번, 일반전화나 비가입 휴대폰은 1588-0010번으로 걸어주세요. 외국인 전용번호는 휴대폰 이용시 1583번, 일반전화 02-2190-1180번 입니다. 이용시간은 평일 09:00~18:00이며 분실이나 일시정지, 통화품질 상담은 24시간 상담 가능합니다.


서비스 고객센터 번호입니다. 인터넷/PC관리, 상품별 서비스, 혜택/포인트 문의, 기업서비스로 나누어져 있고 각각에 따른 전화번호가 나와있답니다.



본인이 원하시는 서비스의 고객센터로 전화를 거시면 되겠습니다.



kt에서는 음성 고객센터 뿐만 아니라 문자 고객센터로 운영중인데요. 빠르고 간편하게 고객센터를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KT 모바일 상품을 이용 중인 고객께서는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으며 24시간내내 상담이 가능합니다.



또한, 다양한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수화 고객센터도 운영중이랍니다. 영상 통화가 가능한 모든 고객들을 대상으로 평일 09:00-18:00 사이에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KT 휴대폰은 114+영상통화/ 인터넷전화는 070-8880-8088+영상통화를 누르시면 수화고객센터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kt 고객센터 전화번호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대표번호로 연락하는 방법도 있지만 본인이 원하는 서비스를 찾아 바로 직통으로 연결하는게 좀 더 빠르겠지요? 참고하시고 제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댓글